OFF
뉴스홈 > 동대문뉴스 > 동대문 이모저모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6월10일 11시14분 ]

 

 

 

 

 

 

 

동대문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오는 6월 14일(금) 서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종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종로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북부해바라기센터, 망우청소년수련관, 용산청소년일시쉼터와 연합하여 「제29회 서울시 청소년시설 연합거리상담」을 진행한다.
 

 

 

거리상담은 거리에서 가출 및 배회 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해 가정 복귀를 돕거나 청소년이 유해환경에 빠지지 않고 안전한 생활을 유지하며 당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활동이다. 이날 행사는 동대문구 전농동에 위치한 배봉꿈마루청소년독서실과 마을예술창작소 '월촌'에서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이어진다.

 

 

 

'청소년, 너희를 삼천만큼 사랑해! AND게임'이란 제목으로 여름맞이 레크레이션 게임, 건틀렛과 함께 사진촬영, 꽃엽서 만들기, 청소년시설 관련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전농동 인근의 중·고등학교 하교시간에 맞추어 청소년시설 홍보물품과 리플렛을 배포함으로써 청소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제29회 서울시 청소년시설 연합거리상담」은 서울시 내 청소년시설들이 모여 동대문구 외에도 7개 구역에서 권역별로 열리며, 구역마다 특색 있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고민과 사회문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동대문구소식 7월호: 동대문구 이모저모 (2019-06-26 11:24:43)
이문1동 나눔이웃 동아리 사랑의 빵 나눔 행사 (2019-06-10 11:0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