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동대문뉴스 > 동대문 이모저모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7월18일 13시53분 ]

 

 




 

 

 

 

장안1동 희망복지위원회는 지난 6월부터 재능봉사회원인 뷰티체형관리 김희자 원장을 주축으로 5명의 안마봉사단을 결성해 독거어르신 및 자살위험군 어르신들을 위한 효자손 안마 프로그램을 정기적 실시한다.

 

 

 

노인성 질환으로 심신이 미약한 어르신들의 기혈순환과 근육이완을 촉진해 혈액순환을 돕고, 신체통증 완화와 더불어 응어리진 마음의 통증까지 완화될 수 있도록 안마 하는 봉사를 매월 셋째 주 화요일 1회, 장안종합사회복지관 교육장(지하 1층)에서 진행한다.

 

 

 

앞으로도 복지플래너와 방문간호사가 가가호호 방문하여 외부와 단절된 어르신을 집중 발굴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자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동 희망복지위원회 한승흠 위원장은 “홀로 외로이 생활하는 어르신들의 외출을 돕고, 더불어 마음 치유와 위로를 할 수 있는 안마 재능기부를 해주시는 원장님을 비롯한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돕고 나누고 함께 잘 사는 장안1동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2019-07-22 10:48:20)
전농2동 적십자봉사회와 함께하는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행사 (2019-07-18 13:4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