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동대문뉴스 > 동대문 이모저모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8월19일 09시51분 ]

 

 

 




 

 

 

 

이문1동 희망복지위원회는 16일(금) 14시에 이문1동주민센터 3층 회의실에서 무더위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과 저소득 홀몸어르신 40명을 모시고 목걸이와 팔찌 만들기 시간 및 팥빙수를 대접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무더위 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한 시간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미숙 희망복지위원장의 기부와 희망복지위원이자 동대문구영시니어 단장인 이천세 님의 재능기부로 진행됐다.

 

 

 

어르신들은 구슬로 내가 원하는 목걸이나 팔찌를 직접 꿰어가며 완성된 결과물에서 큰 성취감을 느끼기도 하고,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팥빙수를 드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집에 혼자 있으면 외로운데 이렇게 여러 친구들과 함께 여가시간을 보내게 되니 너무 좋다. 매일매일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미숙 희망복지위원장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속에서 동사무소에서 어르신들이 무더위쉼터를 이용하고 계신데, 그 시간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 뿌듯하다”고 말했다.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구립 신이문경로당 대청소 실시 (2019-08-21 14:26:41)
더위야 물럿거라! 폭염취약계층 닭백숙 나눔행사 (2019-08-09 13:0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