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동대문뉴스 > 동대문 이모저모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9월09일 14시26분 ]

 

 



 

 

 

회기동 희망복지위원회는 5일(목) 회기동 주민센터에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60가구에 사랑의 선물세트 전달하는 나눔행사를 가졌다.

 

 

 

즐겁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추석 선물세트는 회기동 희망복지위원회의 후원으로 스팸, 참치캔, 식용유 등 식료품으로 구성됐다.

 

 

 

추석 선물을 받은 김○ 어르신은 “외로운 명절을 보내게 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을 받으니 마음이 훈훈해진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의수 동 희망복지위원장은 “앞으로도 많은 사업을 발굴하여 더 따듯한 회기동이 되도록 이웃사랑을 위해 발 벗고 나서겠다”고 전했다.

 

 

 

회기동 희망복지위원회의 특화사업으로는 생활용품 만들기 행복교실, 사랑의 식사 줄잇기(6개 식당에서 매주 저녁식사 대접), 추억 속의 음악다방, 라온영화극장 격월 영화 상영을 진행하며, 일반사업으로는 정기후원금지원, 취약계층 반찬지원, 행복한 방 만들기 등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돌보기에 앞장서고 있다.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추석 선물 나눔 행사 (2019-09-09 14:49:21)
휘경1동 희망복지위원회 추석맞이 후원물품 전달 (2019-09-09 10: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