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동대문뉴스 > 동대문 이모저모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9월10일 10시54분 ]

 

 

 



 

 

 

 

제기동 자원봉사캠프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9일(월) 오전 제기동 한신아파트 제2경로당에서 어르신들과 함께 송편을 만들고 나누어 먹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홀몸어르신들에게 잠시나마 딸과 며느리가 되어드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봉사자들과 경로당 어르신들은 함께 만든 송편과 준비한 음료를 곁들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경로당을 이용하지 않는 저소득 홀몸어르신 30가구는 봉사자들이 직접 방문하여 정성껏 준비한 송편을 전달했다.

 

 

 

한신아파트 제2경로당 어르신들은 송편을 만들며 추석 명절과 고향에 대한 옛 이야기 등 많은 대화도 나누게 되니 훈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 감사하다시며 흐뭇한 소감을 표했다.

 

 

 

임정자 제기동 자원봉사캠프장은 “모두가 행복해 하는 명절에 소외될 수 있는 이웃들을 한번 더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이를 위해 구슬땀으로 봉사 하시는 캠프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제기동 자원봉사캠프는 홀몸어르신들을 위한 경로당 봉사활동, 이·미용봉사, 희망의 집수리, 생신잔치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밝은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2019-09-09 15:0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