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참여마당 > 독자마당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12월24일 15시20분 ]

 

 

 

 

 

김 경 진(전농동)
 

아들 등원 길인 전농동 떡전교 방향. 은행잎이 우수수 떨어진 모습이 멋졌는지 찍어달라 해서 찍어준 사진입니다. 은행잎이 바닥에 떨어진 모습이 장관이네요. 우리 아들도 한바탕 웃음을 머금고 포즈를 취합니다. 이제 겨울이 되면 은행잎을 볼 수 없겠지요? 이맘때만 볼 수 있는 멋진 풍경입니다.

 

 

 

 

 

 

 

 

백 현 옥(이문동)
 

왁자지껄 시끌벅적 오늘은 김장하는 날~! 여럿이 빙 둘러서 김장 담글 준비를 합니다. 재료를 모두 넣었으니 맛나게 쓱싹쓱싹. 웃음과 수다는 조미료입니다. 올해도 어려운 이웃에게 맛난 김치 고고고~

 

 

 

 

 

 

 

주 상 영(청량리동)
 

저희 집에 오시는 손님들이 모두 감탄하는 아파트 복도에서 바라본 동대문구 야경입니다.

 

 

 

 

 

 

<작품명 : 강아지에게 찾아온 기적>
정 혜 인(장안동)

 

유기견들은 다양한 이유로 주인과 헤어지게 됩니다. 나를 위해 주인이 마련해주었던 사료 그릇, 물통, 안락했던 방석과 추억이 담긴 공간들···.
주인을 생각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강아지에게 다가온 유기견 분양자. 새로운 세상에 다시 태어난 것과 같은 기적을 얻어 행복한 눈물을 흘립니다.


 

 

 

 

 


1월 10일까지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 주세요. 수필, 가족사진, 우리 동네 사진, 그림 등 소재 제한은 없습니다  . (500자 이내) 보내실 때는 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반드시 써 보내 주세요. 채택되신 분께는 전통시장 상품권을 보내 드립니다. (단, 보내 주신 내용은 편집 방향에 따라 일부 수정될 수 있습니다.)
 

• 우편 : (02565)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145 동대문구청 홍보담당관 소식지 담당자 앞
• 홈페이지 : 화면 가운데 동대문구 소식지 → 주민참여마당
• 이메일 : 20170102227@ddm.go.kr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2월호 초대시 · 해 뜨는 집 (2020-01-28 16:41:54)
1월호 선정동시 · 가족 (2019-12-24 14: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