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동대문뉴스 > 동대문 이모저모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1월21일 14시57분 ]

 

 

 



 

 

 

 

이문2동 주민센터와 자원봉사캠프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16일(목) 답십리1동에 소재한 동대문구 자원봉사센터(사가정로 30)에서 지역 내 어린이들과 함께 피자빵 만들기 체험 및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밀가루 반죽부터 소스 바르기, 토핑하기, 오븐에 굽기까지 빵 만들기의 전 과정을 자원봉사캠프 회원들과 함께 했다.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태어나 처음 경험해보는 빵 만들기 과정 한 단계 한 단계에 흥미를 놓지 않고 열심히 참여했다.

 

 

 

 

 

 

 

 

 

 

체험 후에는 직접 만든 빵으로 점심 식사를 마치고, 만들었던 나머지 빵을 지역 내 소재한 장애인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장애우들의 점심 간식으로 전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연수 이문2동 자원봉사캠프장은 “오늘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 중에는 급식 지원 아동도 있는데, 이 학생이 자원봉사캠프의 관심과 지원으로 장애우들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나눔 활동을 한 것이다”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작은 일 하나라도 서로가 서로에게 행할 수 있는 것이 복지와 나눔이라는 믿음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딸과 며느리로 함께하는 설맞이 '사랑의 목욕봉사' (2020-01-22 11:21:0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설 맞이 '사랑의 겨울이불' 후원 (2020-01-21 13: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