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동대문뉴스 > 동대문 이모저모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1월22일 11시21분 ]

 

 

 



 

 

 

 

제기동 자원봉사캠프는 17일(금) 제기동 주민센터에서 선정을 거친 거동이 가능한 저소득 홀몸어르신을 모시고 설맞이 '사랑의 목욕봉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설 명절을 홀로 보내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목욕봉사'는 제기동 자원봉사자들이 딸과 며느리가 되어드리고자 하는 마음을 모아 추진됐다.

 

 

 

동 자원봉사캠프에서는 매년 사랑의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을 조금씩 모아 저소득 계층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목욕봉사 외에도 점심식사를 대접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생활고로 목욕하기도 쉽지 않았던 어르신들은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제기동 자원봉사캠프 회원들에게 함박 웃음을 띠며 연신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제기동 주민센터 강용일 동장은 “매년 홀몸어르신 사랑의 목욕봉사를 해주시는 봉사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으며, 동 자원봉사캠프 임정자 캠프장은 “추운 날씨이지만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드릴 수 있어 보람 있었고, 어르신들이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즐거운 설 맞이 떡국떡 세트 나눔 행사 (2020-01-22 14:31:19)
꿈나무들이 함께한 피자빵 만들기 체험과 나눔 (2020-01-21 14:5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