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동대문뉴스 > 동대문 이모저모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1월22일 15시01분 ]

 

 

 



 

 

 

 

회기동 희망복지위원회와 산정현교회는 20일(월) 동 주민센터에서 관내 저소득층 80가구를 위한 '사랑의 선물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지원한 설 선물 꾸러미는 산정현교회의 후원으로 떡국떡과 참기름, 죽, 라면 등 다양한 식료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산정현교회는 관내 생계가 어려운 가정에 매월 60만 원씩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추석선물 나눔행사 및 겨울철 어르신 문화행사를 개최하는 등 평소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설맞이 선물을 받은 김〇〇 어르신은 “외로운 명절을 보내게 될 줄 알았는데 이렇게 풍성한 선물을 받으니 마음까지 훈훈해진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산정현교회 이향숙 님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위해 발벗고 나서겠다”며 의지를 전했다.

 

 

 

회기동 희망복지위원회 김의수 부위원장은 “날씨는 춥지만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이문1동 자원봉사캠프의 설맞이 사랑의 반찬나눔 봉사 (2020-01-22 15:24:44)
즐거운 설 맞이 떡국떡 세트 나눔 행사 (2020-01-22 14:3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