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동대문뉴스 > 새소식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2월07일 11시39분 ]


-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및 긴급 연락처 공지 -
 

- 민원실 공무원 전원 및 민원인에게 마스크 착용‧손소독세 사용 권장 -
 

 

 

 

 





 

 

동대문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 2만여 명에게 긴급 안내 문자를 발송했다.
 

 

 

긴급 안내 문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증상 발생 시 긴급 연락처 등의 내용으로 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의 이해를 돕고자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발송했다. 중국어 안내 문자 발송은 지역 내 거주 외국인 2만여 명 가운데 약 63%(1만 2천여 명)를 차지하는 중국인을 고려한 조치다.
 

 

 

 

 

 

 

 

 

 

또한, 구는 구청 종합민원실 및 동주민센터 민원실 근무 직원들에게 상시 마스크 착용, 주기적인 손소독제 사용을 권고하고, 민원실을 찾은 주민들에게도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제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구청과 동주민센터 내에 설치된 IPTV를 통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수칙을 중국어로도 안내하고 있다.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저지대 지하주택 300가구에 침수방지시설 (2020-02-07 11:42:28)
손 끝으로 만져지는 생생한 동대문구 (2020-02-06 09:3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