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동대문뉴스 > 동대문 이모저모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3월03일 10시23분 ]

 

용신동 · 사랑의 성금 전달

──────────────


 

   지난 1월 22일 대양숯불갈비 사장님이 용신동주민센터를 내방하여 현금 400만 원을 기탁하였다. 


   용신동장(김칠태)은 “요식업에 대한 경영상 어려움이 상당함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지 않은 성금을 기탁해 주신  대양숯불갈비의 아름다운 선행이 희석되지 않고 사회의 등불이 되었으면 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답십리1동 · 기부천사 이인수 4통장

사랑의 쌀 기탁

──────────────


  지난 1월 26일 답십리1동 4통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32포를 기탁하였다. 이인수 4통장은 20년 동안 폐지 수집으로 자금을 모아 현재까지 매년 쌀을 구입해 저소득층을 위해 기부해 오고 있다. 


  이에 답십리1동장(김민호)은 “20년 동안 기부를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정말 대단한 동대문구의 숨은 의인”이라고 찬사를 보내며, “기부해 주신 쌀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휘경1동 · 명절맞이 밑반찬 전달,

함께하는 자원봉사캠프

──────────────

 

 

  휘경1동 자원봉사캠프는 지난 2월 1일 고시원에 홀로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하였다. 불고기, 삼색꼬치전, 동그랑땡 등 정성스럽게 음식을 만들어 고시원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 스물다섯 분께 전달하였다.

 
  고시원에서 오랜 기간 생활하고 계신 최
○○님은 “고시원에서는 반찬을 만들기 어려워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는데 명절 기분이 느껴지는 반찬을 해 주시니 너무 고맙다”며 기뻐하셨다.

 

 

 

 

휘경2동 · 희망복지위원회

사랑의 떡국떡 나누기

──────────────

 

  휘경2동 희망복지위원회는 지난 2월 4일 거동이 불편한 홀몸 어르신, 저소득 계층 가정에 안부 인사와 함께 선물세트(김, 떡국떡)를 전달하였다. 


  희망복지위원장은 지속적으로 신규 희망복지위원을 모집하여 도움이 절실한 사람을 돕기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하였다. 


  사랑의 나눔행사는 매년 명절과 연말연시에 꾸준히 진행되어 이웃사랑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2020-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1-03-03 11:00:09)
동대문구소식 3월호 · 보듬누리 이야기 (2021-03-03 09:4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