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동대문뉴스 > 이모저모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02월04일 10시41분 ]

용신동

────

용인대 삼성태권도장 성품 후원

 

 

용인대 삼성태권도장은 용신동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성품을 전달했다.  


용인대 삼성태권도장의 어린이 회원 60명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라면 476개를 후원하였고, 이는 용신동 저소득층 가구에게 전달된다. 


김칠태 용신동장은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 하는 이웃이 많은 상황에서 용신동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소중한 성품을 후원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용인대 삼성태권도장 권상오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웃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용신동 주민들에게 따뜻한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답십리1동

────

답십리 감리교회 사랑의 생필품 세트 전달 

 

 

답십리 감리교회는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생필품세트 30박스를 기탁했다. 


답십리 감리교회는 매년 겨울 사회적 약자들을 보살피는 활동을 진행하며, 생필품과 식료품 등을 기탁하고 있다. 


김민영 담임목사는 “코로나19 여파 속에 더욱 외롭고 힘들게 지내는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수 있도록 후원물품을 준비 했다”며 “앞으로도 관내 주민들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민호 답십리1동장은 “코로나19 등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겨울마다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주어 감사드리며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장안1동

────

추위 녹이는 따뜻한 나눔 이어져 

 


 

장안1동 주민센터에 사랑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장안1동 참사랑실천모임, 신봉교회, 호남향우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장학금 총 670만 원을 기탁했다. 


이어 익명을 요청한 한 주민은 홀로 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본인이 손수 뜨개질한 목도리와 조끼 20개(환가액 37만 원)을 전달했다.  


장안1동 주민센터는 기탁받은 장학금을 저소득 한부모 및 수급자 17가구에 전달하고, 목도리와 조끼는 홀로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 20가구에 전달했다. 


나현옥 장안1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회기동

────

서울삼육초 저소득 이웃 위한

사랑의 김장행사 진행 

 


 

서울삼육초 3학년 학생 35명이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서  학부모와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통해 저소득 이웃 41가구에 11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삼육초 3학년 민선우 학생은 “김장을 처음 해봐서 힘들었지만 친구들과 함께해 즐겁고 신기하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하니 더욱 즐겁다”고 말했다. 


김장행사를 기획한 김지호 학생의 학부모는 “봉사를 통해 더 넓고 깊게 보고 더불어 사는 방법을 배우길 바라며,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봉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 한다”고 전했다. 


또한 삼육초 학생과 학부모 봉사회는 물품 지원과 에너지 취약 계층 대상 연탄 지원 등 다양한 사회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설프라이즈~!’, ‘얼굴 없는 천사’ 쌀 400포 기탁 (2022-02-09 10:36:11)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설 맞아 이웃 위한 생필품 전달 (2022-01-25 16: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