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뉴스홈 > 참여마당 > 독자마당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11월24일 10시22분 ]

 

소식지에 실린 동대문구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모집을 보고 3기에 응모하여 합격해 이번 주부터 공부를 시작합니다. 취업도 함께 기대하고 있어요.동대문구 소식지에 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유익한 정보와 소식 부탁드려요~

 

한은숙 (전농동)

 

 

퀴즈 정답으로 늘 메일을 보내고 있지만 당첨되지 않는 1인입니다.언젠가는 되겠지요 동대문구 소식지는 늘 잘 보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부터 장모님까지 좋아하십니다.
좋은 점은 아파트를 통해 배부되니 편하게 매월 동대문구의 소식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 속에서 다양한 경험 및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아쉬운 점은 평일에 행사들이 모여있다 보니 주말에 행사 참여가 어렵습니다. 맞벌이 가족들은 자녀들과, 주말에 할 수 있는 행사가 많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매월 기다려지는 소식지 중 하나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한완수 (전농동)

 

 


 

이제는 가을 옷을 꺼내 입어야 될 듯한 아침입니다. 풍성한 가을이 그리워지는 요즘이네요.


저는 지난달 동대문 소식지의 퀴즈를 응모해서 꼭 1년 만에 당첨이 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온누리 상품권을 등기로 받고 너무 좋은 거 있죠.이것으로 어느 시장으로 가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는 재미가 있더군요.


주말에 경동시장에 나들이 가서 가족들이 좋아하는 과일을 구매해 왔어요. 소식지 때문에 너무 풍성한 주말이었습니다. 동네 주민들을 위하는 구청의 노력에 늘 감사드립니다.

 

권은희 (장안동)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이번 <동대문구소식> 어떻게 보셨나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담아 더욱 알찬 <동대문구소식>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우편

(02565)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145 동대문구청 홍보담당관 소식지 담당자 앞
 

홈페이지

동대문소식 → 구정간행물 → 동대문구 소식지 → 소식지 모니터링
 

이메일

ddm4you@naver.com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12월 주제 ‘나만의 겨울 월동준비’


원고 종류 : 수필, 가족사진, 우리 동네 사진, 그림 등 제한 없음 (※ 자유 주제 가능)


우편

(02565)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145 동대문구청 홍보담당관 소식지 담당자 앞
 

홈페이지

동대문소식 → 구정간행물 → 동대문구 소식지 → 주민참여마당
 

이메일

ddm4you@naver.com

홍보담당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저작권자 ⓒ DDMzin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프린트하기
11월호 · 초대시 : 남한산성·4 (2022-11-23 10:54:14)